본문 바로가기

도서관 소식

본문시작

공지사항

제목 6월 독서퀴즈 당첨자 발표 안내
작성자 전체관리자 작성일 2024-07-05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6월 독서퀴즈에 응모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당첨되신 두 분축하드립니다.

당첨자는 개별로 통지해 드리며 2만원 모바일 교환 상품권을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립니다. 

당첨문자를 받으신 분은 아래의 모바일 교환 상품권 중 하나를 골라 회신해 주시면 됩니다.

1) 신세계 모바일 교환 상품권
2) 롯데 모바일 교환 상품권 

혹시 모바일 교환 상품권을 문자, 가족이나 다른 분의 카카오톡으로 받기 원하시면 대표전화로 연락을 주십시오.

그리고 2024년 7월의 도서와 독서퀴즈가 발표되었으니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십시오.


그럼 정답을 발표하겠습니다.

1. 믿는 사람은 성령이 우리 안에 내조하시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멈춤이 없이 계속 죄를 범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쉼 없이 죄로 인해 괴로워하고 회개하며 다시 다짐합니다.

이처럼 다시 죄를 범하고 무너지지만, 언제나 용서하시고 또 기회를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힘 입어 다시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만일 우리가 죄를 아무 거리낌 없이 범하고, 그것도 짐짓 의도적으로 죄를 범하고 있으며,

그 죄로 인한 어떤 부끄러움도 마음이 느끼지 못하고 있다면, 한 가지는 붐명합니다. 성령이 그 안에 없다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질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분명히 예수를 주로 고백하고 믿었는데 구원에 이르지 못할 수 있는가?

작가는 이것은 믿음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 보기에서 타락에 이를 수 있는 가능성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1) 성령의 감동으로 믿은 것으로 착각함

(2) 믿음이 훼손됨

(3) 믿음의 성숙으로 온전히 나아가지 못했기 때문

(4) 초보적 신앙

정답: 4

 

2. 잔느 귀용은 자신만을 바라보던 눈을 돌여 하나님을 바라보는 단순한 일을 뭐라고 했나요?

정답: 회심

 

* AL-소리도서관의 웹사이트 주소(URL)는 https://alsori.org 입니다.

 

* 넓은마을에서는 3. 시각장애인 기관/단체 에서 4. AL-소리도서관이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AL-소리도서관 웹사이트 고객센터나 넓은마을에서 AL-소리도서관 의견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면 됩니다.

 

* 대표 전화번호는 010-8363-6136, 상담시간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입니다.

그럼 AL-소리도서관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